2024년 04월 29일 월요일
뉴스홈 스포츠
롯데자이언츠,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사직행’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08-01 16:26

오는 5일, 워터건 이벤트, 경기 종료 후 불꽃놀이, 사직올나잇 클럽 운영
사직야구장의 관중들./아시아뉴스통신DB

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5일 넥센과의 홈경기에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사직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여름 무더위를 날려줄 ‘롯데백화점과 함께하는 사직행’은 워터건 이벤트, 불꽃놀이, 사직올나잇 등으로 구성되어 경기 시작 직후부터 경기 종료 이후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워터건 이벤트는 1루 응원단상 앞 내야필드석을 워터건 존으로 설정해 롯데 선수들의 안타와 득점, 홈런 시 워터건을 발사하는 방법으로 진행한다. 이날 시원한 물대포와 함께 경기를 즐기게 될 1루 내야필드석 입장관중에게는 1회용 우비를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타자들이 홈런을 기록할 때마다 축하 폭죽도 함께 발사해 축제 분위기에 열기를 더한다. 또, 경기가 끝난 뒤에는 사직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대형 불꽃놀이와 전문 DJ가 참여하는 사직올나잇 클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직올나잇 이벤트에 참가하는 팬들에게는 야광팔찌 1000개를 배부해 시원하고 화려한 여름 밤을 함께 즐긴다.
 
한편, 이 날 시구에는 롯데백화점 바캉스 SNS 이벤트로 선정된 팬대표가 나선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