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 새 식구...오연서 전속계약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8-02 16:33

(사진=외부제공)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새 식구를 들였다는 소식이 2일 전해졌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오연서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을 2일 전했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다수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스타성을 입증 받은 오연서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자사와 오연서는 서로의 비전을 공유하며 더 큰 미래로 나아가는 좋은 파트너로 함께 하게 됐다. 배우 오연서를 위해 적극적으로 교감하며 다방면의 연기 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오연서는 매 작품마다 좋은 성적을 거둬 흥행보증수표로 자리매김한 대세 여배우 군림하고 있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오자룡이 간다'에서 통통 튀는 이미지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으로 2012 KBS,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휩쓸며 배우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왔다! 장보리' '빛나거나 미치거나' '돌아와요 아저씨' '엽기적인 그녀'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월등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각종 연기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휩쓸며 배우로서의 가치를 증명했다.

오연서는 밝고 건강한 신여성 이미지로 광고계 러브콜도 꾸준히 받고 있다. 

한편 오연서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SBS 드라마 ‘엽기적인 그녀’에 출연했으며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