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혹성탈출: 종의 전쟁', 전문가들의 강력 추천 '레전드 추천 영상' 공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8-07 09:54

자료사진.(사진제공=이십세기폭스코리아)
2017년 극장가를 강타할 가장 독보적인 블록버스터 영화 '혹성탈출: 종의 전쟁'(감독 맷 리브스)이 '레전드 추천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혹성탈출: 종의 전쟁'을 관람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의 극찬 세례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김중혁 작가는 "혁신적인 시리즈의 완벽한 마무리"라는 단 한마디로 이번 작품이 가진 독보적인 특별함을 전했다. 이어 팟캐스트 '김프로쇼'의 배준현은 "21세기에 가장 위대한 시리즈로 불리기에 손색이 없는 굉장히 깊이 있는 블록버스터"라는 인상적인 소감을 전했고, 영상특수효과 제작사 '매크로그래프'의 VR 전문가 조성호도 "대서사를 이루는 스토리로 확실히 완결성 있는 영화가 만들어졌다"며 시리즈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스토리와 작품성에 경이로움을 표했다.

웨타 디지털이 선사하는 영상 혁명과 유인원의 리더 시저로 활약하며 명연기를 펼친 앤디 서키스에 대해서도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허남웅 영화평론가는 "단순하게 CG의 어떤 신기원이 아닌 거의 인간의 표정과 다르지 않을 만큼 묘사했다"고 전하며 진보된 기술과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가 만나자 더욱 큰 시너지가 발휘되었다고 전했다.

매거진M의 백종현 기자는 "앤디 서키스의 맨얼굴 보다 시저의 얼굴이 오히려 앤디 서키스처럼 느껴진다"며 CG를 뚫고 나오는 앤디 서키스의 강렬한 연기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냈다. 

영화가 시사하는 깊이 있는 주제와 메시지에 대해서도 호평이 쏟아졌다. 신상중학교 교사이자 과학 저널리스트인 최원석 교사는 "'인간이 왜 인간인가'라는 인간성에 대한 생각을 유인원을 통해서 해볼 수 있었다. 상당히 의미 있고 재미있는 작품이다"라고 전했고, 김성원 이화여대 과학 교육과 교수는 "자연의 힘이라는 것에 대해서 어느 종이든 자유롭지 못하다.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지혜를 가져야 된다"며 작품이 시사하는 메시지를 다시 한 번 강조했다.

방송인 류시현 역시 "영화를 보고 나서 아이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만한 화두거리가 참 많은 영화라고 생각이 든다"라며 일반 블록버스터 영화가 가질 수 없는 특별함이 있다며 강력 추천 의사를 밝혔다. 

이처럼 '혹성탈출: 종의 전쟁'을 관람한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만장일치 극찬이 이어지자 개봉을 일주일 앞두고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인간과 공존할 수 있다고 믿었지만 가족과 동료들을 무참히 잃게 된 유인원의 리더 시저와 인류의 존속을 위해 인간성마저 버려야 한다는 인간 대령의 대립, 그리고 퇴화하는 인간과 진화한 유인원 사이에서 벌어진 종의 운명을 결정할 전쟁의 최후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15일 관객들과 만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