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국제
아직 찾지 못한 보석 피오르드 노르웨이 숨겨진 명소 3곳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07 17:08

에이드피오르드 뵈링스 폭포.(사진제공=노르웨이관광청)

피오르드 노르웨이는 빙하기때 형성된 멋진 풍경을 거의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주요 피오르드와 문화 예술의 중심 도시 베르겐이 있는 곳이다.

노르웨이관광청은 잘 알려진 스타방에르, 베르겐, 송네피오르드, 하르당에르피오르드 이외에도 노르웨이를 여행하는 사람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숨겨진 명소 3곳을 소개한다.

◆ 에이드피오르드(Eid Fjord)

에이드피오르드는 다양한 볼거리와 액티비티를 제공한다. 유럽에서 가장 큰 산악 고원인 하르당에르와 인상적인 뵈링스 폭포가 있으며 카약, 사이클링, 빙하 하이킹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가능해 여행자를 만족시킨다.

또한 하르당에르 자연센터를 방문하면 하르당에르피오르드와 하르당에르비다 고원의 장엄한 풍경과 자연 생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다.

 
로달렌 로엔 스카이리프트.(사진제공=노르웨이관광청)

◆ 로달렌 계곡(Lodalen Valley)

로달렌 계곡은 노르웨이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명소다.

특히 올해 초 개통된 로엔 스카이리프트는 절대 빼놓지 않아야 할 하이라이트다. 로엔 스카이리프트를 타면 호벤산의 정상까지 단 5분만에 이동할 수 있으며 그 시간동안 로달렌 계곡의 환상적인 풍경이 펼쳐진다. 

 
웨스트 케이프.(사진제공=노르웨이관광청)

◆ 웨스트 케이프(West Cape)

노르웨이의 송노피오라네주에 있는 산 고원인 케링가의 뷰포인트 웨스트케이프는 믿을 수 없을만큼 아름다운 해안 풍경을 자랑한다. 이 지역을 여행하는 사람들은 인근 지역인 브레망에르에서 섬 여행을 하거나 북유럽에서 가장 높은 바다 절벽인 호넬른에서의 하이킹을 즐길 수도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