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국제
홍콩 랜드마크 만다린오리엔탈, 엔터테인먼트 스위트 선보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08 13:41

홍콩 만다린 오리엔탈 엔터테인먼트 스위트 룸.(사진제공=만다린 오리엔탈 홍콩)

홍콩의 대표 럭셔리 호텔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홍콩은 새로운 스위트 객실인 엔터테인먼트 스위트(Entertainment Suite)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홍콩의 유명 건축가이자 디자이너 조이스 왕(Joyce Wang)이 디자인을 맡았으며 최첨단 기술을 적용한 63평 규모의 공간으로, 프로포즈, 베이비 샤워, 제품 런칭, 기념일 파티, 국제 행사 등 각종 이벤트 및 모임의 장소로 이용할 수 있다.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의 최신 스위트이자 최대 규모의 스위트인 엔터테인먼트 스위트는 화려한 스타일을 즐기고자하는 고객에게 적합하다. 또한 홍콩의 예술, 패션 및 식당가 중심에서 찾을 수 있는 가장 프라이빗한 공간이기도 하다. 스위트의 중심부에는 4미터 길이의 ‘캐비닛 오브 딜라이트(Cabinet of Delights)’가 있는 살롱이 있으며 이 곳에서는 부티크 와인을 마실 수 있고 전문 소믈리에가 선택한 희귀한 와인과 전문 칵테일도 즐길 수 있다. 그 외 쿠바 시가, 스낵, 팝콘 기계, 이국적인 티와 커피, 미슐랭 스타 셰프가 만든 미식을 맛볼 수 있다.

거실 공간에는 B&O 베오랩(BeoLab) 사운드 시스템과 5000루멘 레이저 프로젝터가 있는 160인치 TV스크린 등 최신 시청각 장비와, 최신식 가상 현실 장비,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장비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음악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1930년대 미국식 빈티지 쥬크박스와 DJ부스까지 갖추고 있어 이곳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이벤트를 만들어준다.

다이닝 공간은 최첨단 주방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 셰프를 초대해 프라이빗한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침실은 자체 좌석 공간과 워크인 옷장이 있는 별도의 드레스 공간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고객의 완벽한 수면을 돕기 위해 침실 환경 조성으로 유명한 프레쉬베드(FreshBed)의 수면 시스템을 도입했다. 인체 공학적 매트리스는 물론 기온 조절 기술을 사용해 적절한 온도로 조정하고, 소음이 없는 환기 시설로 청정한 공기를 유지한다. 

욕실은 넉넉한 크기로 디자인 했으며 대리석으로 제작된 독립 타원형 욕조를 갖추고 있다. 샤워기의 멀티 분출 시스템에 아로마 테라피 캡슐을 장착할 수 있어, 샤워를 통해 자연적인 회복을 촉진하고 에센셜 오일로 휴식을 극대화할 수 있다.

건축가이자 디자이너인 왕(Wang)은 유리 샹들리에와 금속 무늬를 넣은 벽 마감재,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장식된 아크릴 캐비닛 문을 비롯한 모든 부분을 이 공간만을 위한 맞춤형 수제로 디자인했다. 엔터테인먼트 스위트는 이용 고객이 여유분의 침실을 필요로 할 경우를 고려해 스위트에 인접한 객실도 같은 분위기로 디자인해 연결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엔터테인먼트 스위트는 지난 18개월간 랜드마크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 내 전체적으로 진행 되었던 객실 리노베이션의 정점을 장식했다. 

토스텐 반 뒬러맨(Torsten van Dullemen) 총지배인은 “엔터테인먼트 스위트는 화려하면서도 완벽하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를 가능하게 해 고객 경험을 한층 더 향상시킨다. 화려한 디너 리셉션, 낭만적인 휴가, 품격 있는 파티 등 다양한 모임과 행사에 매우 이상적인 공간을 제공한다”라고 소개하며 “쇼룸, 패션쇼, 음악 공연장, 영화 상영이 가능한 행사장 등을 찾는 이들에게도 완벽한 공간이다”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포토뉴스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