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아시아뉴스통신TV] 휴식문화 확산... 1인용 라운지 체어 인기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송고시간 2017-08-08 15:49

이태리 직수입 가구 브랜드 유로진, 1인용 라운지 체어 ‘컨펌’ 선보여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기업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이 스웨덴의 고급 라운지 체어 브랜드 ‘컨펌(CONFORM)’을 런칭한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최근 들어 휴식문화가 확산되면서, 집에서도 호텔처럼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1인용 라운지 체어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발맞춰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유로진 직수입 가구 매장에서 스웨덴 고급 라운지 체어 브랜드 ‘컨펌’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컨펌’은 사용자의 체형과 체중에 맞게 부드럽게 조절되는 인체공학적 설계가 장점입니다.
 
각도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가 목을 안정감 있게 감싸주며 높이도 조정이 가능해 어떤 체형도 편안한 자세를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또, 간단하게 손잡이를 조작해 의자의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 스툴은 사용자의 신장과 상관없이 편안한 휴식을 돕습니다.
 
‘컨펌’의 모든 제품은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현지 업체의 숙련된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한편,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30여년에 걸친 무역 노하우를 바탕으로 직수입한 유럽 명품 브랜드 가구를 이태리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매장 유로진을 통해 합리적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에 제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입니다.

[촬영편집] 박재환 PD
 
‘컨펌’의 모든 제품은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가진 현지 업체의 숙련된 장인이 직접 수작업으로 만들고 있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컨펌의 의자는 간단하게 손잡이를 조작해 의자의 각도를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풋 스툴은 사용자의 신장과 상관없이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유럽 명품 가구 직수입 전문 매장 유로진(해운대점, 용호동점, 울산 삼산점, 김해 내외점, 일산점 등)을 통해 ‘컨펌’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사진제공=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