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1일 토요일

닫기
미인록, 기미없애는방법으로 활용되는 천연팩 ‘장희빈미안법’•••특별 기획전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08일 16시 48분

미인록 마스크팩./아시아뉴스통신DB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미인록이 ‘장희빈미안법’ 활용법 소개와 함께 기미없애는방법을 다룬 ‘장희빈에센스 ver2’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장희빈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인록은 옛 미인들의 피부관리방법을 연구하고, 고객의 피부고민상담 내용을 반영하여 다양한 피부 고민별 맞춤 천연팩, 천연비누 등 기능성화장품을 자체 제작해 판매하는 천연화장품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장희빈미안법’은 집에서 기미없애는방법에 일조할 수 있는 천연팩으로, 피부잡티제거나 기미제거 등에 도움을 주는 12가지 천연 재료 분말로 구성되어 있다. 이를 활용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으로는 12가지(녹두, 감초, 토사자, 진주 등) 천연재료를 레시피에 맞게 물과 함께 섞어 얼굴에 직접 바르거나, 마스크시트를 부착하여 천연팩을 발라주면 된다.

이외에도 피부 기미잡티제거를 돕는 미안법을 좀 더 쉽게 활용한 집에서기미없애는방법은 12가지 재료 중 녹두, 감초를 한 통에 섞어 보관하고, 나머지 10가지 재료를 모두 섞어 또 다른 한 통에 보관하여, 사용 시 두 통에서 밥 수저 1/3 한 스푼씩 덜어 물과 함께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천연팩을 활용한 기미주근깨없애는방법은 꾸준히 주 2~3회 사용하게 되면, 기미레이저와 같은 피부과기미치료, 기미주근깨제거•치료 후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고, 피부탄력관리, 각질제거, 주름개선 등 전체적인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이에 피부탄력화장품 또는 주름개선화장품 대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해당 브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장희빈라인 특별 기획전’을 통해 천연팩 ‘장희빈미안법’과 주름개선 및 화이트닝 ‘장희빈에센스’, ‘장희빈 잡티 천연비누’를 세트 특가로 선보이고 있다.

기획전을 통해 장희빈 라인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알파-비사보롤을 추출할 수 있는 캐모마일로 만든 ‘캐모마일워터’와 ‘캐모마일 비누’가 증정된다. 알파-비사보롤은 멜라닌색소 합성 억제 및 기미주근깨완화, 화이트닝 등을 돕는 천연미백원료이다. 이외에도 세트 구입 확정 고객 대상은 미인록 제품 10% 할인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의 유효기간이 없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위에서 언급된 기획전의 품목인 ‘장희빈에센스’는 미백•주름개선 성분이 함유된 기능성화장품이다. 이 제품의 경우 세럼추천 화장품으로 언급되기도 했으며, 출시된 지 3개월만에 품절사태에 이르러 고객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해 품질을 향상시킨 ‘장희빈에센스 ver2’로 새롭게 출시했다.

‘장희빈에센스 ver2’는 이전 제품 대비 제형감이 더 촉촉해졌으며, 보습력이 높아졌다. 이에 미안법과 함께 미백에센스 ver2를 함께 사용하게 되면 피부 부담은 줄고 시너지가 상승해 효과적인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미인록은 여름을 맞아 ‘여름맞이 트러블 피부 특별 기획전 녹수전’을 진행 중이다. 녹수전은 ‘장녹수미안법•에센스•트러블비누’ 세트 구매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트러블 기획전 STEP1’과 장녹수에센스 2개 구매 시 동일 제품 1개 추가 증정하는 ‘STEP2’로 구성되어 진행되고 있다.

덧붙여 장희빈미안법과 장녹수에센스를 같이 사용하게 되면 기미, 잡티가 고민인 민감성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미인록 관계자는 “얼굴의 기미, 잡티, 주근깨제거 방법을 찾고 있는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켜주기 위해 천연팩 장희빈미안법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장희빈에센스 ver2를 출시하고, 특별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미제거와 트러블 개선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자사의 기능성화장품이 유용하게 이용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