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부천 상동 와이드너 독서실에서는 콴다 무료이용, 인근 제휴학원 수강생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09 08:01

와이드너 독서실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여름 방학을 맞아 쾌적하고 새로운 스타일의 독서실들이 성황을 누리고 있다. 예전에 없던 독립형 1인실과 웰빙 스타일을 접목해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독서실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추세다.   

부천 상동역 3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와이드너 독서실이 수험생들과 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학습과 건강을 고려해 수험 생활에 최적화 된 쾌적하고 실용적인 공간과 차별화 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채광과 환기를 중요시 하여 최대한 창문을 살리고, 각 공간마다 공기청정기를 배치 했으며 100여 개의 LED조명을 활용하여 환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조성 하고 있다. 등록회원들의 편의를 고려해 바닥 난방 시스템을 살려 구형 독서실의 장점을 잘 접목한 점도 주목할만하다. 

그리고 서울대와 연세대, 카이스트 등 국내 명문대 출신 4천여 명의 선생님들이 학습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을 해주는 시스템인 ‘콴다’와 제휴 하여 부천 상동 와이드너 독서실 내에서는 무료로 콴다 시스템 이용이 가능 하다. 

1인실, 다인실, 자유석(여성전용) 등 맞춤형 학습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Food Zone, PC Zone, Study Room 등 학습자의 컨디션에 따른 편의시설까지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한편, 금융회사에서 25년 이상 근무하면서 경험한 마케팅과 재무업무, 공인중개사 자격을 활용하여 독서실 가맹사업까지 운영하고 있는 장덕화 대표는 "독서실을 선택할 때 브랜드와 시설도 중요하지만, 운영자가 직접 관리해서 독서실의 분위기가 잡혀 있는지, 청소나 위생관리상태, 이용하고 있는 학생의 평판, 합리적인 가격인지 그리고 기존 고객의 재 이용률이 중요한 선택포인트이다. 와이드너 독서실은 3개월 이상 이용률이 95%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또한 부천 상동 와이드너 독서실 에서는 현재 1개월 이상 등록 회원들에 한해 3개월 이상 일시 등록 시 5% 할인 이벤트와 강남 대치학원, 오병이어 학원, 임팩트7 영어학원 등 인근 학원들과 제휴하여 수강생 첫 달 1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와이드너 독서실 계양센터(인천 계양구 소재)에서도 콴다 서비스 무료이용 및 동일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와이드너 독서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