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울산문화예술회관-울산시설공단 ‘홍보·마케팅’ 업무 협약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윤서현기자 송고시간 2017-08-09 09:21

동천체육관 등 주요시설에 회관전용 홍보물 거치대 설치해 주요 공연 포스터 부착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사진제공=울산문화예술회관)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진부호)과 울산시설공단(이사장 최병권)이 9일 오전 11시 울산시설공단 전용회의실에서 ‘홍보?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울산시설공단이 관리하는 주요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고자 추진됐다.

협약에 따라 울산시설공단은 울산문화예술회관 단체회원으로 가입해 각종 회관의 공연?전시 정보와 예매 날짜를 문자로 사전 안내받고, 회관 주최 기획공연과 시립예술단 공연을 30%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월 1회 발행되는 문예정보지(Arts Friend) 정기구독, 회원을 위한 특별공연 관람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리게 된다.

문화예술회관은 울산시설공단이 관리하는 동천체육관 등 주요시설에 회관전용 홍보물 거치대를 설치해 기획공연과 시립예술단의 주요 공연 포스터를 부착하고 공연?전시 리플릿을 비치하는 등 회관의 공연 예술에 대한 시민들의 정보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진부호 울산문화회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시민들의 회관 문화?예술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의 관심을 높이고 더 많은 시민이 찾을 수 있는 문화예술회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