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8월 21일 월요일

닫기
송파파크하비오, 도심 한복판 이색피서 명소로 VJ특공대 방송 소개돼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09일 11시 08분

송파파크하비오 워터파크에서 촬영중인 KBS VJ특공대.(사진제공=송파파크하비오)

매주 금요일 저녁 KBS 2TV로 방송되는 VJ특공대에 송파파크하비오가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먹고, 자고, 놀고를 한꺼번에 즐길 수 있다는 이색피서 명소로 소개됐다.
 
지난 주 8월 4일(금) 869회편 ‘VJ특공대’는 ‘2017 여름밤에 생긴 일’ 중 여름 휴가철 피서객들이 찾는 1번지들을 방영했다.

후끈하게 달아오른 2017년의 여름밤을 포착, 해수욕장을 비롯해 아름다운 여름밤을 위해 밤낮없이 고군분투하는 수상구조대원들과 경찰들, 야식배달업체 등과 무더위를 날려주는 여름밤 명소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 <워터킹덤>과 맛집 <더플레이스>이 나왔다.

이날 방송된 VJ특공대 ‘2017 여름밤에 생긴 일’은 주로 시청자 참여 영상을 소개하는 코너이다. 시청자 참여영상 중 가장 많았던 ‘가족과 함께 하는 장면’ 중 도심속 워터파크로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킹덤을 보여줬다. 가족과 함께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족과 함께 시원한 여름밤을 보낼 수 있다는 점과 바로 도심 한복판에 자리잡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워터파크라는 점이 주목받았다.

이날 송파파크하비오 워터파크를 찾은 어린이와 시민은 “아이가 있으면 멀리 가기도 힘들고 교통이 편한 곳으로 오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왔어요”라며 워터파크에서 수영을 마친 다른 시민은 “지금 바로 밥먹으러 갈 생각입니다”며 파크내 스트리트맛집을 방문한다고 인터뷰했다.

 온가족의 취향을 사로잡는 맛집으로는 송파파크하비오 대표적인 맛집 ‘더 플레이스’가 소개됐다. 독특한 생김새로 여름밤에 딱 좋은 폭탄피자의 비밀을 알기위해 맛집 주방과 송파 파크하비오 워터파크를 찾은 VJ특공대 방송 보기는 KBS 2TV로 다시 보기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