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리아나관광청, '로타섬 여행 사진전' 개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0 13:27

마리아나관광청이 로타섬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은 연예계 대표 사진 애호가들의 모임 '네모'와 공동으로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일주일 간 청담동 S.I SPACE에서 '로타섬 여행 사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지난 6월 마리아나 관청과 연예인 사진 모임 '네모'가 공동 진행한 로타섬 출사 여행의 일환으로, 모임에 속한 배우 이정진, 울랄라세션의 김명훈 등 연예인들이 5박 6일동안 로타에서 직접 촬영한 사진들을 이번 전시회를 통해 공개한다. 특히 이번 사진전에서는 ‘마리아나 제도의 숨겨진 보석, 로타섬의 발견’을 주제로 아스 맛모스, 포니야 포인트, 스위밍 풀 등 로타섬의 다양한 명소들을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입장료는 무료다. 월요일은 휴관이다.

정종윤 마리아나관광청 차장은 “네모 멤버들이 카메라에 담아온 아름다운 로타섬의 다양한 사진을 통해, 국내 여행객들에게는 아직 생소할 수 있는 로타섬을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전시 작품들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인 여행객들이 로타섬을 찾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아나 관광청은 사진전 기간동안 '로타섬 여행 사진전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마리아나 관광청 공식 인스타그램(@mymarianas_kr)을 팔로우 한 후, '#나에게_로타섬이란_□□□이다' 라는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로타섬 여행 사진전 방문 인증샷과 함께 #마리아나관광청 #로타섬여행사진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확률이 높아지며, ▲인천-사이판 왕복 항공권 1매(1명) ▲라이카 소포트(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20명) 등 경품도 푸짐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