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싱어송라이터 차우, 8개월만의 신보 'The Blue Horizon' 발매

[=아시아뉴스통신] 박여울기자 송고시간 2017-08-10 13:38

Chawoo(차우)의 'The Blue Horizon' 음원 커버.(사진제공=(주)뮤직앤뉴)

20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가사와 함께 트렌디한 R&B 음악을 선보이는 싱어송라이터‘Chawoo(차우)’의 싱글 ‘The Blue Horizon’가 발매됐다.

2015년 ‘왜 또(Feat.문엄프)’로 데뷔한 싱어송라이터 차우는 소속사 ‘레베뮤직’과 함께해 이전보다 더 완성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싱글의 첫 트랙 ‘Bada’는 최근 완성도 높은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M.I.B 출신 힙합 뮤지션 $IM$ (심스)가 피처링해 청량감 있는 노래로 완성됐다.

두 번째 트랙이자 앨범의 타이틀곡인 ‘모르겠어’에서는 그 동안 선보인 차우만의 색이 뚜렷한 트렌디한 R&B기반의 곡으로 작업 중에 많은 아티스트들의 기대를 받았던 노래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풋풋했던 신인에서 한 계단 위로 성장하기 위한 경계선이자 분수령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이번 싱글은 비틀스, 마돈나, 에드 시런, 아델 등과 작업한 세계 3대 스튜디오로 알려져 있는 영국 ‘메트로폴리스’의 대표 마스터링 엔지니어 ‘스튜어트 혹스(Stuart Hawkes)’의 손길이 더해져 깊고 풍부한 질감의 사운드를 자랑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차우의 새 싱글 ‘The Blue Horizon’은 8월 10일 목요일 정오에 공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