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브이아이피’ 언론배급시사회 개최...16일 용산에서 만나요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8-10 18:21

(사진=’브이아이피‘ 스틸컷)

영화 '브이아이피'(감독 박훈정)가 24일 개봉 전 16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배급시사회를 진행한다. 

'브이아이피'는 국정원과CIA의 기획으로 북에서 온 VIP가 연쇄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상황에서 이를 은폐하려는 자, 반드시 잡으려는 자, 복수하려는 자, 서로 다른 목적을 가진 네 남자의 이야기를 다룬 범죄영화다. 

'브이아이피'는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집요하면서도 리얼리티가 살아 있는 연출력이 돋보이는 영화로 8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다. 또한 냉철한 국정원 요원으로 변신한 장동건,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줄 김명민, 압도적 존재감의 소유자 박희순 등 대한민국 베테랑 배우들과 생애 첫 악역에 도전하는 이종석의 열연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대한민국 영화 사상 최초로 ‘기획 귀순’을 다룬 최고의 스토리텔러 박훈정 감독의 완성도 높은 시나리오 역시 영화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 충무로 최고의 제작진들의 협업을 통해 완성한 '브이아이피'는 관객들에게 이제껏 느낄 수 없었던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영화가 될 예정이다. 

‘브이아이피’는 장동건, 김명민, 박희순, 이종석 등이 출연해 캐스팅 만으로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