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인 가수 민세영, 올스웰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8-11 14:06

올스웰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가수 민세영(사진출처=권영찬닷컴)

신인 가수 민세영이 첫 싱글을 발매하고 큰 인기몰이를 예감케 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일 공개된 민세영의 첫 디지털 싱글 ‘아이엠’(I AM)은 멜론, 엠넷, 소리바다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 공개된 이후 일부 차트 순위에 신규 진입하는 등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결과로 향후 활동에 청신호를 켰다.
 
이러한 기대 속에 신인가수 민세영은 바쁜 행사 스케줄 속에서도 (주)올스웰이 진행하는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지난 10일 발탁이 되었다고 전했다.
 
가수 민세영은 MBC 드라마 ‘최고의 연인’ OST ‘바보처럼’ 가창을 통해 데뷔 신고식을 치뤘으며, 드라마 ‘다시 시작해’에서는 엔딩 타이틀곡 ‘어쩌죠 사랑하나봐’를 불러 드라마 OST의 주목 받는 가수로 떠로르며 드라마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가수 민세영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주)올스웰은 국내 최초로 산업공기기술(IAT)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을 표방하면서 많은 관련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스웰은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중국에 기업공기환경 기술 수출을 앞두고 있다.
 
올스웰은 최근 국내 완성차업체인 르노삼성에 추가로 산업용환기시스템을 4차로 공급했다고 밝힌바 있다. 국내 완성차업체인 르노삼성은 지난 1차 시공 이후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어 2, 3차 환기시스템과 4차 환기 시스템 이후에도 산업용환기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올스웰과 지속적으로 협의와 시공을 진행 중이다.
 
(주)올스웰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가수 민세영은 “최근 많은 뉴스를 접하면, 시민들이 미세먼지에 대한 두려움으로 막연한 공포감마저 들었는데, 앞으로는 다양한 정보와 교육을 통해서 미세먼지를 확실히 줄일 수 있는 캠페인에 앞장 서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민세영은 드라마 OST를 통해 가수의 길로 접어들었으며, 자신의 목소리와 조화를 이루는 곡 작업에 많은 관심을 가져왔다. 신곡 ‘아이엠’의 작사를 직접 맡아 ‘오해와 편견의 시선을 받지만 당당하게 오늘을 살아가고 있는 도시녀의 모습’을 담아 감각적이고 톡톡 튀는 듯한 감성으로 곡을 소화해 냈다.

여기에 ‘쇼미더머니2’에서 열정 무대를 선보이며 팬층을 넓힌 제이켠도 민세영의 인기 선전에 큰 보탬이 됐다. 제이켠은 ‘아이엠’의 피쳐링에 참여해 감성적이고도 아름답게 느껴지는 플로우를 완성한 랩핑으로 민세영의 노래에 화답하며 색다른 재미와 음악적 완성도를 보여주었다.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민세영의 최근 소식은 러시아에도 전해졌다. 지난 3월 러시아의 ‘하얀달 국제가요제’ 출전을 계기로 현지 방송과 언론 매체에 민세영의 활동이 전해져 2018년 가요제 참가 제안을 받고 있는 것으로 소속사 측은 밝혔다,

첫 싱글 타이틀곡 ‘아이엠’은 독특한 보이스 샘플 사운드로 시작해 쿨하고 신선하게 느껴지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가요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엠’ 인기에 힘입어 민세영은 9월 싱글 2집 ‘FINE’ 준비에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 특히 ‘FINE’ 발표를 앞두고 안무 연습을 하는 모습이 온라인에 게재돼 안무 무대를 선보일지 여부가 관심을 모은다. 

소속사 MSY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민세영은 곡 작업에도 관심이 많아 싱어송라이터로서 꿈도 키우고 있지만 다양한 무대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끼를 소유한 신인가수”라며 “노래 뿐만 아니라 안무에서도 뒤지지 않는 실력을 갖추었지만 끊임없이 연습하는 노력파로서 여름 내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