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KBS 친절의 신, 장혁 등 매력의 도시 홍콩 여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1 15:56

홍콩 푸드트럭 체험하는 '친절의 신' 출연진.(사진제공=홍콩관광청)

KBS '친절의 신'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스타들이 장소, 사람, 인식을 바탕으로 직접 여행자가 되어 시청자를 대신 다양한 유형의 친절한 아이디어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홍콩관광청은 '친절의 신' 첫 촬영지 홍콩으로, 배우 장혁, 남규리, 개그맨 류담이 여행자가 되어 친절 아이디어를 찾으러 떠났다고 밝혔다.

홍콩은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며 동서양의 문화가 어우러진 관광지인 곳으로, 이들 연예인들은 홍콩이 영국 식민지 시대에서 오늘날 국제도시로 진화하기까지의 과정을 엿볼 수 있는 올드타운센트럴 도보투어도 체험했다.

이들은 “홍콩을 다시 찾아오고 싶다. 매력적인 곳이다”라는 말을 해 이들이 여행자로서 바라본 홍콩에 관광객이 몰리는 이유를 보여준다.

이들은 여러 음식점과 호텔, 관광지 등 장소를 다니며 홍콩만의 특별한 친절 시스템을 체험했다. 개그맨 류담은 홍콩의 한 호텔의 친절 서비스를 체험한 후 “이 시스템은 빨리 한국에 들어왔으면 좋겠다”라며 만족함을 드러냈는데, 어떤 친절한 아이디어에 매료되었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집 3부작 ‘친절의 신’ 1회 홍콩 편은 11일 금요일 오후 7시 35분에 KBS 1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