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시 부평구, 부평깡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착수보고회 개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8-11 16:24

11일 부평구청 상황실에서 부평깡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추진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가졌다.(사진제공=부평구청)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11일 구청 상황실에서 ‘부평깡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 추진을 위한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홍미영 부평구청장을 비롯한 관련 부서장과 부평깡시장 임원진이 참석, 사업추진업체로 선정된 ㈜신한경영법인의 착수보고를 듣고 부평깡시장 발전을 위한 토론을 벌였다.

이 사업은 부평구가 지난 1월 중소기업벤처부 공모에 선정돼 추진하는 특성화시장 중 골목형 시장 육성 프로그램으로 ▲특화환경조성 ▲공동브랜드 개발 ▲문화?ICT 특화 및 농산물 깡축제 등 11개 세부사업을 추진하게 된다.

이날 보고회에서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부평깡시장의 숙원사업이었던 공공 차양막 설치 등으로 시설을 개선하고, 농산물 깡축제 같은 부평깡시장의 특성을 강점으로 살려 경쟁력 강화의 적극적인 계기로 삼아야 한다”며 “부평깡시장을 비롯한 전통시장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구에서도 물심양면으로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부평구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시설개선, 특성화시장 육성 등 여려 가지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번 사업이 시장 특성을 잘 살려 부평깡시장 발전의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