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레인보우컴퍼니, STKT 중국 청도에서 리틀치어걸 선발대회 성황리 진행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주성진기자 송고시간 2017-08-11 18:20

리틀치어걸 선발대회 리치걸들의 모습 / (사진제공 = 레인보우 컴퍼니)

지난 4일~7일 한국의 키즈걸그룹 리틀치어걸(이하 리치걸)의 중국멤버 선발전이 중국 청도에서 열렸으며 한국의 레인보우컴퍼니와 중국의 STKT가 공동주최한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로 2회를 맞았다.
 
이번 리치걸 중국멤버 선발전은, 중국 전역의 9000여명의 어린이들이 한국의 키즈 걸그룹 리치걸의 멤버가 되기 위해 서류신청을 했다.

이번 대회에는 각 지역별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500여명의 어린이들이 본선에 참여했다. 본선에 오른 500여명의 어린이들은 3일간의 트레이닝을 받았으며, 실전심사와 본무대 공연으로 심사위원들에게 자기의 재능을 뽐냈다. 그 결과 총 30명의 우수멤버가 선발됐다.
 
리틀치어걸 선발대회 단체사진 /(사진제공 = 레인보우 컴퍼니)

이번 리치걸 중국멤버 선발전은, 한국의 레인보우컴퍼니 김태범 대표, 김종훈 이사 외 직원들과 중국 STKT 윤향란 대표 외 직원들이 참여해 행사를 진행했으며 키즈 걸그룹 리치걸은 한국의 키즈 엔터테인먼트 레인보우컴퍼니가 육성하고 있는 키즈돌이다.
 
리치걸은 초등생으로 멤버를 제한하고 입학과 졸업시스템으로 운영하면서 매년 멤버를 교체하고 있다. 레인보우 컴퍼니는 끼와 재능을 가진 우수한 인재를 보다 넓은 영역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결과물을 창출해 내고 있다.
 
레인보우 컴퍼니의 활동영역 확대로 인해 키즈 돌과 키즈 엔터테이너들의 중국시장의 활동폭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앞으로 키즈 엔터테이너들의 다양한 활동을 더 기대해 볼 만 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