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닫기
김용운 마산회원구청장,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마산회원구지회와 ‘간담회’

(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12일 16시 22분

11일 김용운 마산회원구청장이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마산회원구지회 임원진과 오찬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창원시청)

경남 창원시 김용운 마산회원구청장은 11일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마산회원구지회 임원진과 오찬을 겸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상반기 지회의 주요활동 사항에 대한 설명에 이어 김용운 구청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동산 가격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특히 ▶창원광역시 승격 ▶지역 발전전략 추진 ▶2018 창원세계사격선수권대회 ▶창원방문의 해 등 시정 주요 현안을 설명했다.

또한 글로벌 관광허브 도약, 첨단산업단지 조성 등 민선 통합2기 3년 동안의 시정성과 홍보와 원활한 시정 마무리를 위한 협조를 구하며, 시정홍보 영상물도 상영한 후 마산회원구지회의 애로∙건의사항도 청취했다.

김용운 구청장은 “오늘 건의된 사항들은 적극 검토하고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여러분들도 각자의 자리에서 창원시 발전에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용운 구청장은 지난 7월 취임 후 다양한 계층∙단체와 만남을 통해 시정을 홍보하고 귀담아 의견을 청취하는 등 소통행정을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