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2월 15일 금요일

닫기
인천시 홍미영 부평구청장, ‘MusiCity 부평’ 공공미술프로젝트 참여

(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13일 07시 33분

11일 오후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부안고가 하부의 교각에서 ‘MusiCity 부평 공공미술프로젝트’의 일환인 ‘벽화 사업’에 참여했다.(사진제공=부평구청)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지난 11일 오후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부안고가 하부의 교각에서 ‘MusiCity 부평 공공미술프로젝트’의 일환인 ‘벽화 사업’에 참여했다.

부평구는 지역의 공공 공간을 활용하기 위해 지난 5월 제안 공모를 거쳐 ‘MusiCity 부평’ 공공미술프로젝트 사업을 벌이고 있다.
 
11일 오후 홍미영 부평구청장은 관내 청소년들과 함께 부안고가 하부의 교각에서 ‘MusiCity 부평 공공미술프로젝트’의 일환인 ‘벽화 사업’에 참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평구청)

이 프로그램은 ‘부평구 문화 융․복합도시 육성 사업’의 장소적 특성을 반영, 공공미술기획을 통해 문화와 사람이 소통하는 공공 공간을 조성하는 한편, 구민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도 늘리자는 차원에서 기획했다.

특히 문화적 공간 형성과 더불어 도시경관 개선의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홍미영 구청장은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문화공간은 물론 구민 전체를 위한 공공 공간 마련과 도시미관 개선 사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