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8월 19일 토요일

닫기
'제1회 진주신문배 전국 풋살대회' 성료

(아시아뉴스통신= 이재화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8월 13일 13시 14분

제1회 진주신문배 전국 풋살대회에서 이창희 진주시장이 조 추첨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진주시청)

'제1회 진주신문배 전국 풋살대회'가 12일 경남자동차고등학교 풋살구장에서 전국의 풋살동호인 32개팀 3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이번 대회는 진주신문과 진주뉴스가 주최하고 진주시풋살연합회(회장 정원근)가 주관하며 진주시, 진주시풋살연합회, ㈜우석종합건설, ㈜푸른환경산업개발이 후원했다.
 
풋살대회는 풋살 동호인들의 화합과 체력증진은 물론 진주시 풋살 인구 저변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경기는 오후 2시에 개회식을 시작으로 전국의 풋살 동호인 32개팀이 참가해 열띤 경기를 펼쳤으며, 우승팀, 준우승팀, 공동3위팀에게는 각각 트로피와 시상금이 지급되었다.

8월15일 창간호 발간을 기념하고자 이번 대회를 개최한 진주신문 이민순 대표는 “건전한 여론형성과 사회통합에 앞장서는 언론사가 되겠다”며 이번 대회 개최 취지를 밝혔다.

이창희 진주시장은 “대회에 참가한 풋살 동호인 모두 진정한 스포츠맨십을 바탕으로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상호 화합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며 “진주신문이 지역 언론사의 역할을 다하며 진주시를 대표하는 신문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