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여수 돌게장 전문 경주맛집 ‘박하지’ 신메뉴 여수삼합 출시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7 08:02

박하지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무더운 여름 막바지 휴가를 즐기기 위해 주말은 물론 평일에도 많은 이들이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고 있다.

신라 천년고도 경주는 도시 전체가 박물관이라고 불리는 여행지 이며, 볼거리뿐만 아니라 즐길 거리가 풍부한 관광단지이기도 하다. 특히 보문단지는 고급호텔, 콘도 등이 숙박시설이 발달해 있는데다 온천, 골프장, 놀이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경주를 찾는 여행객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하게 되는 국제적인 관광단지로 잘 알려져 있다.

경주 보문단지와 황리단길에서 가까운 여수 돌게장 전문 ‘박하지’에서는 서해안에서 공수해온 싱싱한 돌게로 직접 담아 비리지 않고 속이 가득 찬 양념 게장과 간장 게장을 모두 맛볼 수 있다. 

또한 메인 메뉴인 게장백반 정식은 1인 9,900원으로 메인 요리인 간장게장과 양념게장 외에도 14 가지의 반찬이 함께 제공된다. 

경주 보문단지 맛집 ‘박하지’에서는 돌게장 외에도 100% 국내산인 갓김치와 양념게장, 간장게장, 새우장, 전복장 등을 판매 하며 전국 모든 지역으로 택배 발송도 가능하다. 

한편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게장택배는 익일 도착하며 가리비 관자, 새우, 낙지 등 신선한 해물에 돼지고기와 김치가 어우러진 여수삼합 출시 이벤트로 올 연말까지 무료배송을 진행한다.  

한종석 대표는 “전국에서 손님들이 찾아오는 만큼 위생개념을 철저히 하고 음식 재활용은 절대 하지 않는다” 며 “내 가족에게 추천 할 수 있는 건강한 음식점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 하겠다” 고 전했다.

택배 발송이나 예약 등 자세한 사항은 경북 경주시 동천동에 위치한 ‘박하지’ 대표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