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평택시, 전 직원 안전도시 만들기 인식개선 '교육'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이석구기자 송고시간 2017-08-18 13:25

17일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교육 통해 부서별 안전관련 사업 원활한 추진 계기 만들어
 
17일 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안전도시 평택 만들기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인식개선 교육을 실시했다.(사진제공=평택시청)

경기 평택시(시장 공재광)는 17일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안전도시 평택 만들기를 위해 전 직원을 대상으로 인식개선 교육을 실시했다.
 
18일 시에 따르면 교육은 아주대학교 조준필 교수(국제안전도시지원센터장)를 강사로 초청해 지역사회안전증진을 위한 지속적이고 과학적인 접근을 주제로 국제 안전도시의 올바른 개념과 접근방법에 대한 강의로 진행했다.  
 
이날 교육은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됐으며 국제안전도시에 대한 전 직원 인식개선을 통해 부서별 안전관련 사업이 원활히 추진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시 관계자는 “안전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한 전 직원의 인식개선을 통해 안전도시 사업과의 연관성을 파악하고 과학적인 근거에 기반한 지속적이고 능동적인 손상예방으로 시민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평택을 만들어 갔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한편 평택시는 10개 유관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및 평택시 시민안전정책 워크숍 개최 등 다음해 국제안전도시 공인을 위해 지속적으로 안전도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