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더민주당 광양지역위, 이동현 前 광양시 사무관 사무국장‘임명’

[광주전남=아시아뉴스통신] 조용호기자 송고시간 2017-08-18 14:31

18일 오전 더불어민주당 김재무 광양지역위원장이 신임 이동현 사무국장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사진제공=더민주당 광양지역위원회)

더불어민주당 광양지역위원회(위원장 김재무) 신임 사무국장에 광양시청 보건위생과장 출신인 이동현씨가 임명됐다.

지역위는 18일 이동현 사무국장을 공식 임명하고 중앙당과의 긴밀한 업무체계 구축 및 지역민과의 본격적인 소통에 나설 채비를 마쳤다.

이 신임 사무국장은 광양동초, 순천중•고 출신으로 광양시청에서 기획, 총무, 세정, 상공, 체육, 문화홍보, 의정, 보건행정, 위생 분야 등 행정 전부분에서 역량을 펼쳐온 지역전문가다.

이 사무국장은 또 광양동초 총동문회장(2013), 재광양시청 순천중.고 동문회장( 2012~2013년), 광양시 체육회 이사(현), 광주지방법원 순천지원 민사조정위원(현) 등 이미 지역사회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행정가 출신답게 실무는 물론 시민들과 소통 또한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 사무국장은 “40년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맞춤정책 발굴 및 시민과의 소통에서 제가 가진 모든 역량을 쏟아 부어 더민주당이 한층 더 시민여러분의 사랑받는 정당이 될 수 있도록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김재무 위원장은 “인재영입 1호로 박문섭 장애인위원장과 이동현 사무국장까지 지역의 보물 같은 분들을 민주당에서 모실 수 있어 영광”이라며 “이동현 사무국장의 오랜 행정 경험과 노하우가 지역의 재도약을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고 말했다.

더민주당 광양지역위 관계자는 “매주 웹홍보집 재조광양 발간과 대표카톡을 통해 스마트시대 쌍방향 맞춤소통을 꾀하고, 또 각 부문별 위원장 모시기 등 시민사회 각계각층을 대변할 숨어있는 인재모시기에 더욱 박차를 가해 이전과는 완전히 새로운 지역위로 거듭나고 있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