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영화/공연
30일 세종시 호수공원에서 ‘비보이 배틀 합동 공연’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홍근진기자 송고시간 2017-08-18 14:52

세종시문화재단이 오는 30일 세종시 호수공원에서 여는 문화가 있는 날 ‘비보이 배틀 합동 공연’ 홍보 포스터.(사진제공=세종시문화재단)

세종시문화재단이 오는 30일 세종시 호수공원에서 2017 문화가 있는 날 ‘낮도깨비에게 홀린 마을 난장-힙합도깨비들의 열정’을 개최한다.

비보이 배틀 합동 공연으로 진행될 ‘도깨비 판타스틱’에서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비보이 월드컵대회 ‘Battle Of The Year’에서 우승한 힙합크루 ‘LAST FOR ONE’과 화려한 디제잉을 선사하는 국내 최고의 여성 DJ 마르샤, 월드 챔피온 수상에 빛나는 비트박스팀 ‘잭팟’등이 참여해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또 지난 5월부터 지금까지 1000여명의 시민참여를 이끌어낸 ‘마을이 몰려온다!’는 이번에도 지역주민 200여명이 참여해, K-POP 댄스부터 랩까지 다양한 힙합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시민 참여 콘테스트‘낮도깨비 춤판’도 개최하는데 사전에 선착순으로 15개 팀을 선정하고, 당일 대회를 통해 최고의 도깨비 3개 팀을 선발해 상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그동안 낮도깨비 OST 및 안무에 대한 문의 등이 많아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이번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행사의 취지가 시민이 참여하고 즐기는 것인 만큼 낮도깨비 춤판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와 콘테스트에 대한 세부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sjcf.or.kr)와 페이스북(facebook.com/sejongct)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