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미르피아 오토캠핑장에서 'EBS 캠스토리' 개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8-18 14:55

'EBS 캠스토리'포스터.(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는 다음달 1일부터 3일까지 밀양 미르피아 오토 캠핑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하는 'EBS 캠스토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EBS 캠스토리'는 신개념의 캠핑 페스티벌로 공연·체험·놀이문화를 공유하는 체험형 캠핑 콘텐츠이며, 자유롭고 활달한 가족애와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추억을 쌓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Be the Retro(과거로 떠나는 시간여행)'란 테마로 가족, 연인, 아이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와 체험으로 가득 채웠다.

레크레이션 강사와 함께 과거를 잘 표현한 '최고 복고가족을 찾아라'와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 캠핑요리 대회, 부모님 세대의 놀거리,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대한민국 근·현대사의 흔적을 지닌 밀양을 무대로 설치된 포토존에서 추억을 나눌 수도 있다.

또한, 옛 추억의 밴드공연 'Retro Concert', 성인을 위한 'Beer Party(맥주파티)',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체험 교육 프로그램인 EBS 키즈존, 독립군 게임, 트윈터널 게임 등도 제공된다.

밀양시는 이번 행사를 지속 가능한 교육·체험·문화 콘텐츠 개발에 노력하는 'EBS 캠스토리'와 협력해 캠핑문화 축제를 지역의 우수 문화관광콘텐츠로 정착시켜 나가겠다는 방침이다.

밀양 미르피아 오토캠핑장은 낙동강변 친수공간의 3만㎡ 면적에 캠핑장 200사이트를 설치하고 화장실, 샤워장 등 편리한 부대시설과 탁트인 낙동강변을 배경으로 하이킹도 즐길 수 있어 연중 캠퍼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다.

'EBS 캠스토리'에 참여하려면 '가자고(thegajago.com)', 티몬 등 소셜사이트에서 다음달 2일까지 누구나 실시간 티켓을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밀양시 문화관광과 관광기획담당(055-359-5643)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