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관악 파크뷰, 관악산 힐링스테이트’ 도보 5분거리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8-19 00:00

관악파크뷰 관악힐링스테이트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강남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관악파크뷰 관악힐링스테이트’는 동양건설산업에서 시공을 맡아 안전하며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을 도보 5분 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서울대입구역과 낙성대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서부경전철도 개통예정에 있다.  

‘관악 파크뷰 관악산 힐링스테이트’는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동 일대로 지하2층~최고층 20층으로 총 2026여세대로 조성된다.

최고 명문 서울대를 품은 대단지 아파트로 인천호, 관악중, 원당초 등 근거리에서 도보로 통학이 가능하고 서울영어마을, 제2사대부고(예정) 등 교육환경으로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으며 단지 곳곳에 편백나무 숲과 테마공원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구축해 도심 속 힐링에코단지로 설계하였다.

전 세대 남향위주와 4베이 혁신 평면으로 일조량 및 조망권을 확보하고 통풍과 환기가 우수하다. 동간 간격이 넓어 개인프라이버시를 보호하고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입주민의 주민운동시설, 놀이터 등 여유로운 주거환경을 조성한다.

1~2인 가구가 급증함에 따라 소형 평형의 인기도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전용면적 59㎡는 가장 많은 세대수로 조성되며 안방 드레스룸, 붙박이장,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강화해 설계하였다. 전용면적 84㎡는 3~4인 가구가 거주하기에도 충분히 넓은 공간으로 드레스룸과 파우더룸을 따로 배치해 쾌적하며 주부들의 동선도 가장 효율적으로 적용하였다.

친환경 아파트 답게 힐링 푸드 3식 서비스, 홈케어 시스템, 힐링 유치원, 단지내 의료시스템과 응급후송시스템 등 제공하여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도심 속에서 누리는 자연환경으로 편택나무 숲과 삼림욕장, 게르마늄 산책로 등 휴식공간을 마련하였다.

관악산, 낙성대공원, 구민운동장, 구민종합체육센터 등 쾌적한 생활환경과 서울대보라매병원, 롯데백화점, 서울시 과학전시관이 인접해 있다.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남부순환로 등 바로 앞에 위치해 강남, 여의도, 구로 등 출퇴근하기 용이하다.

한편,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고, 주변의 노후된 아파트단지 영향으로 저렴한 가격대로 내 집 마련과 쾌적한 생활환경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