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써마지 가격 저렴함에 속지 말아야…중요한 건 ‘정품 팁’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8-19 07:00

자료사진(사진제공 = 쏠타메디칼)

올여름 내내 강한 자외선에 지친 피부는 칙칙해지고, 노화가 촉진되어 있는 상태다. 때문에 피부톤 개선 등 피부관리에 힘쓰게 되는 요즘이다. 그 방법으로는 과거부터 큰 인기를 누려온 써마지시술이 여전히 각광받고 있다. 써마지 시술을 선택할 때 어떤 기준을 가져야 후회하지 않을 수 있을까.

해마다 이맘때면 써마지 시술의 인기가 치솟는다. 여름에 받아도 레이저시술부작용이 발생하지 않고, 주름이나 탄력 개선, 피부톤 개선 등에 효과를 볼 수 있어서다. 이러한 써마지 시술을 고를 때 가장 먼저 신경 쓰이는 것은 역시 써마지 비용. 하지만 저렴한 써마지가 무조건 좋은 것만은 아니다.

교대역 메디라인의 박준우 원장은 “써마지 가격이 지나치게 저렴한 데에는 이유가 있다. 써마지가격은 팁의 정품유무에 따라 변동이 될 수 있는 사안이다. 반드시 정품팁으로 시술을 받아야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써마지가 저렴한 가격을 이유로 불법팁으로 대체될 경우 시술 효과를 얻기 힘들고, 부작용 우려도 크므로 주의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써마지정품팁은 국내유일 쏠타메디칼을 통해서만 공급이 가능하다. 그 외에는 모두 정품팁이 아니다. 특히 써마지가격은 1회용 써마지팁의 가격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따라서 지나치게 저렴한 비용만을 강조하는 곳이라면 써마지시술의 핵심부품인 써마지 정품팁 사용 여부부터 의심할 필요가 있다.

박 원장은 “써마지 팁은 시술 중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부분으로 이를 통해서 써마지의 고주파에너지가 피부 속까지 전달된다. 계절이 선선해지면서 써마지시술을 찾는 환자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때 써마지가격만이 아닌 써마지 정품팁 확인하는 방법을 익혀 시술 선택에 활용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전했다.

메디라인 측에 따르면 써마지 정품팁 확인 방법은 이렇다. 써마지정품팁의 박스에는 쏠타메디칼의 인증번호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다. 이 번호로 쏠타메디칼 홈페이지에서 정품인증이 얼마든지 가능하다. 재생팁이라면 미리 뜯어놓은 팁을 사용할 경우가 많으므로 유심히 지켜보자. 팁을 개봉하는 과정부터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전히 정품이 아닌 재생팁이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는 현실이다. 아직도 저렴한 써마지가격만을 생각하고 있다면 박 원장의 조언처럼 각별한 주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철저한 비교를 통해 정품팁을 활용한 써마지 시술을 선택한다면 여름에 끝자락에서 온도차이로 더욱 급격하게 저하될 피부탄력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