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테일즈런너R,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프로모션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19 10:01

- G마켓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구매 시 테일즈런너R 아이템 증정
테일즈런너R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유통하는 한국선불카드(대표 최병호)는 G마켓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테일즈런너R 아이템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는 8월23일까지 G마켓 사이트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입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금액대별로 테일즈런너R 아이템을 지급한다. 

테일즈런너R 프로모션은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 1만5천원권부터 15만원권까지 금액대별로 다이아 아이템 쿠폰이 차등 지급된다.

아이템 쿠폰은 1계정당 기프트 코드 권종별 5회, 총25회까지 지급되며 문자로 수신된 아이템 쿠폰번호를 게임 내 ‘로비 우측 상단의 설정 > 쿠폰번호 입력 > 우편함 확인’ 순으로 진행하면 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테일즈런너R은 12년째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 게임 테일즈런너의 모바일버전 게임”이라며 “이번 기회에 G마켓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 코드를 구매하고 게임 아이템도 덤으로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테일즈런너R은 테일즈런너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해 개발한 캐쥬얼 액션 러닝 장르 게임으로 원작 고유의 감성, 세계관, 캐릭터, 게임성 등을 그대로 계승해 원작의 재미를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