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일산식사지구 식사동 두산위브더플러스시티’ 모델하우스, 선착순 2차 조합원모집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8-20 00:00

자료사진.(사진제공=두산위브더플러스시티)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두산위브더플러스시티2차’는 최근 조합원 모집을 시작해 ‘식사동 플러스시티’ 모델하우스를 찾는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정부가 일산∼삼성구간(37.4km) GTX A노선에 대한 착공을 확정하면서 경기도 고양시 일대 부동산 시장이 GTX노선 개발 및 경기북부 일산 테크노밸리 부지확정과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A노선 착공, 한류월드 및 LG디스플레이 등의 개발호재로 활기를 띠고 있다.

일산∼삼성구간은 GTX노선 중 가장 먼저 개발에 착수, 2018년 말 착공해 2023년 개통될 예정이다. 해당 GTX를 이용하면 킨텍스에서 강남 삼성역 약 17분, 서울역 13분에 이동이 가능하며 3호선과 경의선라인으로 GTX와 자히철이 만나는 환승역까지 갖춰질 전망이다.

‘식사동 두산위브더플러스시티’는 최첨단 중소형 대단지 아파트다. (가칭)일산 식사풍동지구 지역주택조합추진위원회 지하1층~지상35층, 전용면적 ▲59㎡ ▲74㎡ ▲84㎡면적에 1단지~5단지 총2510세대(예정)로 이뤄져 있으며 각종 커뮤니티와 근린생활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대단지다.

여기에 도심의 프리미엄과 자연의 그린프리미엄이 공존하며, 일산에서는 대표적으로 교통·생활·자연·비전 등의 조건을 두루 갖춘 아파트로 꼽힌다. 특히, 단지 앞 고양대로를 통해 서울외곽순환도로·자유로·제2자유로·강변북로로 연결되고 인근 경의선 풍산역과 KTX행신역이 위치하고 있다.

‘식사지구 식사동 두산위브 더플러시티’의 교육환경으로는 단지 인근도로로 통학이 가능한 일산 은행초·풍동초·풍동중·풍산중·세원고·풍동고와 2km거리에 고양국제고등학교가 위치, 유명학원들이 밀집되어 있다.

생활인프라 역시 주목 받고 있다. 단지에서 5분거리에는 이마트를 비롯해 홈플러스·우체국·은행·도서관등과 동국대학교 일산병원·국립 암센터 이 있어 원스톱라이프를 구현할 수 있다. 여기에 동양 최대의 인공호수인 일산 호수공원과 함께 단지주변으로 달맞이공원·식골공원·소나무공원·정발산공원등이 있어 도심 속 자연 그대로의 청정에코환경을 누릴 수 있다.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두산위브더플러스시티2차’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다. 지역주택조합은 일반아파트에 비해 분양가가 비교적 저렴하고 일정 자격요건만 갖추면 청약통장 없이도 내 집을 마련할 수 있다. 전매부분도 비교적 자유롭기 때문에 시세차익을 통한 프리미엄을 기대할 수 있다.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일산 식사동 플러스시티’의 분양가는 3.3㎡당 900만원대의 조합원 모집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중이다. ‘일산 풍동 플러스시티’의 조합원가입자격은 조합설립인가 신청일 현재, 서울·인천·경기 등 수도권에 6개월이상 거주한 세대주(만20세이상)로 무주택 또는 전용면적85㎡이하 주택을 1채 소유한 세대주면 가능하다. 사업승인 이후에는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사전예약 후 홍보관을 방문하면 홍보관내 모델하우스 유니트 관람이 가능하며, 특별혜택과 2인무료 제주도 왕복항공권 등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주택홍보관 개관 중으로 대표전화를 통해 조합원가입안내와 ‘일산 식사지구 식사동 두산위브 플러스시티’ 모델하우스 홍보관 위치안내를 받을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