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마리아나관광청, '원나잇 푸드트립' 사이판 촬영 지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20 14:56

젝스키스 멤버 장수원, 김재덕, 이재진 사이판 방문
마리아나관광청이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원조 아이돌 특집편의 사이판 촬영을 지원했다.(사진제공=마리아나관광청)

마리아나관광청은 올리브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원나잇 푸드트립: 먹방레이스' 원조 아이돌 특집편의 사이판 촬영을 지원하고, 미식 여행지로서의 사이판을 적극 홍보한다고 밝혔다.

‘원나잇 푸드트립’은 연예인들이 1박 2일 동안 해외 도시를 여행하면서 이색적인 현지 음식과 문화를 체험하는 리얼리티 먹방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번 사이판 편에는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 김재덕, 이재진이 출연한다.

이와 관련, 젝스키스 멤버들은 마리아나 관광청의 지원 아래 지난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동안 ‘먹생먹사’를 테마로 사이판을 방문, 원주민 차모로족의 전통요리 및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했다. 특히, 화려한 생김새로 앵무새 물고기라고 불리는 스파이시 패럿 피시, 사이판 전통 닭고기 요리 치킨 그레페, 칠리 라이스 등 이색적인 음식을 맛보는 멤버들의 모습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정종윤 마리아나관광청 차장은 “마리아나 제도 내에 위치한 사이판 섬은 차모로 족의 전통 음식은 물론, 중식, 일식, 타이, 베트남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맛집들이 가득하다”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원나잇 푸드트립 – 사이판 편’을 통해 식도락 테마여행지로서의 사이판을 널리 알릴 수 있어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원나잇 푸드트립’ 사이판 편은 지난 16일(수) 첫 방송을 시작으로 4주간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20분 올리브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