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에어컨 세척 전문 업체 ‘JS토탈시스템’ 세척 비용 30% 할인 이벤트 진행 중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21 08:01

JS토탈시스템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맹위를 떨치던 여름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쉴 새 없이 일한 여름철 냉방 가전을 세척하고 점검 하려는 소비자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에어컨, 선풍기와 에어 서큘레이터 등 냉방 가전 관리를 소홀히 하면 성능이 저하되고, 심하면 고장도 나게 된다. 또한 내부에 습기와 유해 물질이 쌓여 건강을 해치고 에어컨에서 기분 나쁜 냄새가 나거나 제대로 냉방이 되지 않는 등의 냉방효율 문제 때문에 불편함도 많이 발생한다. 

건강에 민감해 쾌적하고 맑은 공기에 대해 관심이 많은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에어컨 세척 서비스의 수요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JS 토탈시스템’은 5년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베테랑 직원들이 구형 에어컨부터 최신형 에어컨까지 숙련된 노하우로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냉난방기 전문 세척 업체이다. 시스템 에어컨이나 벽걸이 에어컨, 스탠드 에어컨 등 에어컨의 종류와 관계없이 세척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군부대, 관공서, 병원, 학교 등 대형 주문일 경우, 사전 방문 하여 샘플 작업이 가능하며 이때 발생하는 샘플 작업의 비용은 별도로 세척 서비스가 진행된다.

냉난방기 및 업소용 후드 청소 전문업체 ‘JS 토탈시스템’ 한종석 대표는 “주기적인 에어컨 세척 서비스를 이용하면 에어컨 내 먼지 및 세균을 제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에어컨 냉방효율을 높여 전기세 절약의 효과도 있다” 며 “내 집에서 사용하는 에어컨 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정성껏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JS 토탈시스템’ 경주 센터와 부산 센터 에서는 올 연말까지 기존 세척비용을 30% 할인된 가격에 서비스 해주는 세척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JS 토탈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업체의 전화로 예약 및 상담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