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은행, 포켓와이파이 무료 대여·할인 서비스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윤석원기자 송고시간 2017-08-21 21:03

DGB대구은행은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자료제공=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 오는 9월30일까지 와이파이도시락 대여료 10% 할인 및 일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와이파이도시락이란 ㈜와이드모바일의 포켓와이파이 기기 명칭으로, 해외여행 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휴대성이 용이한 데이터 제공 기기를 가리킨다.

1대의 기기로 최대 10명까지 공유해 사용할 수 있으며, 대구국제공항·김해국제공항·인천국제공항 등 주요 공항에 해당 업체 부스가 있어 수령 및 반납이 편리하다.

DGB대구은행 전 지점에서 미화 300달러 상당액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에게 실시간 전산을 통해 포켓와이파이 할인 예약 문자가 전송되고,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별 할인 적용을 받아 기기를 대여할 수 있다.

오는 10월부터는 할인율이 15%로 확대 제공돼 10월 황금연휴 기간 해외여행을 하는 고객들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인다.

성무용 DGB대구은행 부행장은 "외화 환전 고객을 위해 면세점 할인쿠폰, 티웨이항공 할인권에 이어 포켓와이파이 할인 혜택 제공 등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추가제휴를 통한 고객서비스 증대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