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공간공유형 전문심리상담센터 목동 ‘코지스 전문심리상담공간’ 초기상담료 1회 20% 할인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8-22 08:00

코지스 전문심리상담공간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최근 들어 심리 상담은 우울증 등 심각한 상황에서만 하는 것 이라는 심리적 장벽이 많이 낮아지고 있는 추세다.

혼밥, 혼술, 고령화 등 각박해져 가는 현대 사회에서 개개인의 다양한 자기 정체성이 화두로 떠오르면서 편견 없이 편안하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 놓을 수 있는 상담자와 공간에 대한 수요도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일반적인 심리상담은 센터에서 지정해준 심리상담사와 상담이 이루어지는데 반해, 목동 심리상담센터 ‘코지스 전문심리상담공간’은 검증된 전문 심리상담사가 심리상담서비스를 직접 제공 해주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심리상담사의 경력과 프로필, 전문 분야를 확인하고 선택한 후 방문 예약일을 조율하여 방문하는 시스템으로 진행 된다. 전화로 미리 문의 하여 상담 받고 싶은 분야를 얘기한 다음 심리상담사를 추천 받고 이력을 확인한 후 방문 결정을 하는 방법도 진행 가능하다. 

목동 ‘코지스 점문심리상담공간’에서는 부부 상담, 가족 상담, 청소년 상담, 성인심리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안전한 심리상담공간을 공유하여, 전문상담사의 직접 심리상담 서비스로 기존 심리상담센터 대비 40~60% 인하된 합리적인 심리상담료로 전문 심리상담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임상열 대표는 “국내최초 공유경제 모델을 통한 심리상담 센터 혁신으로 코지스 전문심리상담공간이 안전하고 따뜻한 공간에서 정직하고 합리적인 심리상담 문화를 선도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목동 ‘코지스 전문심리상담공간’에서는 9월 한달 간 초기 상담 1회에 한해 상담료 20% 할인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서울시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코지스 전문심리상담공간’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홈페이지와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