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계양경찰서, 청소년 범죄 재범 방지를 위한‘사랑의 교실’ 선도프로그램 실시

[인천=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송고시간 2017-08-22 10:47

계양경찰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소년범 선도 업무 효율성 및 재범 방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사랑의 교실’ 선도 프로그램을 실시했다.(사진제공=계양경찰서)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진관)는 지난 19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소년범 선도 업무 효율성 및 재범 방지 효과를 높이기 위한 ‘사랑의 교실’ 선도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날 ‘사랑의 교실’은 아이스 브레이킹을 통한 처음 어색한 분위기 깨기, 첫인상 한마디를 통한 자기소개, 10년 후 나의 모습 잡지 만들기 등 6시간의 집단 상담과 전문상담사와의 1:1 면담 등 개인 상담 4시간 등 총 10시간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 및 소년범 재범 방지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천 모군은 “이번 선도프로그램을 통해 부모님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깨달았고, 앞으로는 어떠한 행동을 할 때에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보는 역지사지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정진관 인천계양경찰서장은 “청소년 범죄 대상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선도프로그램 및 사후관리로 사회적약자 보호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