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팜투어 추천 하와이 베스트 리조트 3선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송고시간 2017-08-22 12:22

아웃리거 와이키키.(사진제공=팜투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2017년 올 한해에도 변함없이 우리나라 허니무너들 에게 가장 큰 인기를 누린 신혼여행 목적지 1순위 하와이 지역의 베스트 리조트 3선을 소개했다.

◆ 아웃리거 와이키키

‘허니문 샴페인 및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제공’

하와이를 대표하는 호텔 리조트 아웃리거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는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해 있을 뿐 아니라 하와이식의 환대 및 서비스와 코아 나무 가구 및 하와이풍의 소품 등으로 장식한 객실 및 문화체험 프로그램이 유명하다.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허니문 샴페인 및 주2회 하와이안식 결혼 재서약식은 물론 트롤리버스 무제한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특히 아웃리거 와이키키는 비치 프론트 리조트의 강점과 데일리 하와이안 문화 엑티비티가 무료로 마련됐다.

 
홀리데이인 와이키키 비치콤보.(사진제공=팜투어)

◆ 홀리데이인 와이키키 비치콤보

‘쇼핑 크레딧 미화 20달러 및 트롤리버스 이용권 제공’

아웃리거 계열의 호텔리조트로 오션 뷰 리조트 일뿐 아니라 와이키키 시내 중심인 T 갤러리아 옆에 위치해 있는 홀리데이인 와이키키 비치 콤보에서는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쇼핑 크레딧 미화 20달러와 그린라인 트롤리버스 무제한 탑승권이 제공된다.

또한 홀리데이인 와이키키 비치 콤보 3박 이상 투숙을 할 경우 파셜 오션 뷰에서 오션 뷰 객실로 업그레이드 혜택이 부여된다.

단 5분이면 서퍼스 파라다이스 와이키키 해변에 도착할 수 있고 무엇보다 미국 대표 백화점 메시와 연결되어 있을 뿐 아니라 로얄 하와이언 쇼핑센터 갤러리아와 로컬 파머스 마켓까지도 매우 가깝다.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호텔.(사진제공=팜투어)

◆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4박 이상 고객에게 16만원 상당 커플 디너 특전‘

올초 전 객실 새롭게 레노베이션으로 하와이 최고의 럭셔리 신규 호텔리조트로 변모한 프린스와이키키는 무엇보다 모든 객실 오션프론트 타입으로 하와이 호텔중 최고의 오션뷰 전망이 가능하다.

객실 내 한면 전체가 창문으로 이뤄져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와이의 석양을 파노라마로 감상할 수 있는 하와이 프린스 와이키키 리조트는 허니무너들에게 휴식과 힐링을 제공한다.

한편 팜투어는 4박 이상 고객 대상으로 16만원 상당의 커플 디너 특전을 마련했다. 디너는 최근 신규 오픈한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원 헌드레드 세일즈 레스토랑 앤 바에서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