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연예가중계 김태진, 이엘메디텍의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8-22 12:59

연예가중계 김태진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발탁(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리포터, MC로 활동하고 있는 방송인 김태진씨가 (주)이엘메디텍의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 홍보대사로 22일 발탁이 되어 ‘건강한 치아 관리’에 대한 스마일 캠페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인기 방송인 김태진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최근 대한민국 최고의 CF여왕인 김태희 에서부터 시작해서 젊음의 아이콘 여진구, 한류스타 이민호, 하정우, 이정재, 김민희 등을 인터뷰하며 돌직구를 날리는 명리포터로 유명하다.
 
방송인 김태진은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유명인들을 인터뷰하며 그만의 재치 있는 진행을 선보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한국직업방송TV ‘잡매거진’, SBSCNBC의 ‘건강플러스’의 MC로도 활동한바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의 MC와 아이사경제TV 데일리프로그램의 MC를 보고 있다.
 
방송인으로 MC로 활동하고 있는 김태진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MC로 활동하며 대학과 기업과 공기업에서 ‘한류가 대한민국의 효자 상품’, ‘최고의 연예인이 되기 위한 노하우를 배워라!’등의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결혼한 후 4년 동안 아이가 생기지 않아 전전긍긍했던 명리포터 김태진은 지난 2013년 건강한 딸을 득남하고 현재 네 살짜리 딸 육아에 힘쓰는 딸 바보 아빠로도 잘 알려졌다.
 
연예가중계 MC를 맡고 있는 신현준은 “태진이가 예전에는 클럽에 많이 가더니, 딸을 키우더니 우리 태진이가 달라졌어요!”라고 방송에서 메시지를 전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주)이엘메디텍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인기 방송인 김태진은 “아이를 낳고 양육하다 보니, 1주일에 반은 육아에 참여하는 아빠이다. 그렇다 보니 아이의 치아건강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에 아이의 치아건강을 책임지는 육아 대디가 되겠다”고 다짐을 전했다.
 
 
(주)이엘메디텍은 의료용 치아관련 제품을 만드는 의료전문기업으로 최근 유아 및 어린이 치약 2종을 비롯해 시린이 전용치약, 온 가족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치약, 치아 교정용 치약, 미백치약, 치주질환 및 치은염 환자를 위한 전용치약 등 기능성 치약 5종을 포함해 총 7종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치약을 출시했다.
 
이엘메디텍은 치아교정 및 임플란트 치과 그룹으로 유명한 ‘이엘치과병원’(병원장 이도훈)과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건강한 가족의 치아’를 책임진다는 소명의식을 가지고 병원에서 환자들을 치료한 임상내용을 토대로 다양한 치아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해 내고 있다.
 
(주)이엘메디텍은 피부에 축적이 되는 인공적, 화학적 원료를 최대한 배제하고, 질적으로 우수한 천연성분들을 연구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중점으로 개발하는 ‘인간중심’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다.
 
이엘메디텍은 ‘어린이들과 성인들의 건강한 치아관리’를 보다 구체화하기 위해서 지난달부터 인기 연예인들과 셀럽들을 대상으로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이엘메디텍은 기능성 건강 치약 7종과 함께 ‘투스화이트닝’ 치아 미백키트 및 치아건강기능식품 ‘28탁’도 함께 출시했다. 정제형과 과립형 두 가지로 출시된 28탁은 치주질환을 억제하는 유산균과 독소를 해독하는 트레할로스, 기타 해조칼슘 및 비타민 D, 아연 등이 함유되어 있어 치아 건강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엘메디텍의 이도훈 대표는 “바쁜 와중에도 홍보대사 수락을 해준 인기 방송인 김태진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행복한 미소, 스마일 캠페인’과 함께 치약 10개를 판매 할 때마다 1개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고 있다”고 전하며, 사회적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주)이엘메디텍은 이엘치과병원과 함께 기부 및 장학금 기탁, 선교사 지원 등의 선행으로 사회적인 기업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도훈 대표는 지난 연말 대전광역시 학생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전광역시 교육감으로부터 한밭교육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엘메디텍은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며,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제거한 고 기능성 치약 및 기타 제품은 대전 이엘치과병원 1층에 위치한 이엘샵 및 이엘메디텍 홈페이지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