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풍성한 수확을 거둘 가을을 기대합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송고시간 2017-08-23 16:09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강연회 열어
지난 7월 16일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강연회에 앞서 포토라인에서 특유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


수년간 이어진 세계로TV의 ‘명품 무료강연회‘는 지난 8월 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대중과의 만남을 끝으로 2주간의 휴가기간을 가졌었다.

지난 수년간 단 한 번의 쉼 없이 강연회를 열어왔던 김원기 대표는 8월 둘째 주와 셋째 주 미국 시장과 아시아 신흥국들의 동향을 살피기 위한 시장조사 일정을 세웠기 때문이다.

이에 다음 강연회는 8월의 마지막 주인 오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다.

비록 2주의 휴가(?)기간을 가졌지만 돌아오는 강연회에선 다시 감각적인 투자 센스와 백전백승의 ’신가치 투자법‘을 공유하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김원기 대표의 32년 노하우를 총망라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신가치투자’의 정의와 명쾌한 해법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으로도 ‘신가치투자’를 기본으로 하는 강연을 이끌어 갈 것이며 “신가치 투자란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엇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는 투자법으로 기존 가치투자가 지닌 단점을 상쇄하고 손절매는 없는 새로운 투자방식”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는 “일단 사놓고 장기간 기다리는 수동적인 투자법이 아닌 매집이 되고 저평가된 우량한 종목을 급등 직전에 매수하는 능동적인 투자방법이며 특히 ‘신가치투자’는 시세차익과 배당을 동시에 받는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 실패 없는 투자를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세계로TV의 한 관계자는 “도보 이동보다는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맞은편 정류장과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맞은편 버스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탑승해 이동할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