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7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수원시의회, 을지연습 훈련 참가자 격려 방문

[경기=아시아뉴스통신] 정은아기자 송고시간 2017-08-24 00:32

23일 수원시청 통합방위상황실을 방문한 수원시의회 김진관 의장과 의원들 모습(사진제공=수원시의회)

경기 수원시의회 의원들이 23일 시청 통합방위상황실을 방문해 2017 을지연습 훈련 상황을 참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이날 격려방문에는 김진관 의장과 염상훈 부의장, 한원찬 의회운영위원장, 백종헌 기획경제위원장, 조명자 문화복지교육위원장, 김은수 안전교통건설위원장, 이재선 도시환경위원장이 함께했다.

을지훈련 둘째날인 지난 22일에도 안전교통건설위원회 소속 김은수 위원장을 비롯해 이혜련?이미경?이재식 의원이 통합방위상황실을 찾아 주?야간 연속해서 근무를 하고 있는 군?경 관계자들을 위문했다.

또한 김진관 의장과 김은수 위원장, 그리고 영통 지역구 의원들은 23일 폭발 테러를 대비한 실제훈련이 실시된 한국지역난방공사 광교지사를 찾아 대테러 진압과 폭발물 제거 등을 참관하기도 했다.

김진관 의장은 “최근 북한의 미사일 도발이 이어지면서 한반도의 긴장감이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시민들의 불안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인 만큼 위기대응능력을 키우고 실전과 같은 훈련이 되도록 비상한 각오로 임해달라”고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