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충남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최솔기자 송고시간 2017-08-26 10:45

25일 충남 예산군 윤봉길체육관에서 제7회 충남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열렸다.(사진제공=예산군)

제7회 충남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가 25일 윤봉길체육관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전국 이·통장연합회 충남도지부(지부장 남창희)가 주최하고 예산군지회(지회장 손기승)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행정 최일선에서 노력하는 이·통장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했다.
 
25일 충남 예산군 윤봉길체육관에서 열린 제7회 충남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황선봉 군수가 환영사를 하고 있다.(사진제공=예산군)

이날 행사에선 고무신 투호, 볼링축구, 대형 제기차기 등 경기와 각 시·군 대표 노래자랑, 초청가수 공연 등이 펼쳐졌다.

대회에 앞서 주민과 지방행정간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한 각 시·군 이통장 44명에겐 유공 표창이 주어졌다.

황선봉 예산군수는 환영사를 통해 "이·통장의 노력과 봉사에 항상 깊은 감사를 드린다. 지역 주민과 지역 발전을 위해 변함없는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했다.

이날 행사엔 남궁영 충남도 행정부지사와 황선봉 군수, 권국상 예산군의장, 시장·군수 등 1500여명이 참석했다.

충남 이·통장 한마음 체육대회는 도내 시·군에서 번갈아가며 열린다. 내년에는 공주시에서 개최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