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8일 목요일
뉴스홈 정치
한국당 “안철수, 정부여당 견제•감시 책무 충실히 해주길”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영대기자 송고시간 2017-08-27 20:24

안철수, “文정부 독선에 빠져있어…제대로 된 야당이 되겠다”
국민의당은 2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임시전국당원대표자대회를 열고 당대표에 안철수 후보를 선출했다.후보로 나선 정동영,천정배,이언주 의원보다 과반을 넘는 51%의 득표율로 새로운 국민의당의 당대표가 되었다./아시아뉴스통신=김현수 객원기자

자유한국당은 국민의 안철수 신임 당 대표에게 “안보, 경제, 교육, 사법 등 모든 분야에서 지나친 좌편향 이념화를 몰아가고 있는 정부여당에 대한 견제•감시라는 책무를 충실히 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국당 강효상 대변인은 27일 국민의당 신임당 대표로 선출된 안철수 대표를 향해 “필요한 것은 말보다 실천이다. 한국당은 국민의당이 부디 이 약속을 제대로 이행하길 바란다”며 이같이 말했다.
 
강 대변인은 “안철수 대표를 비롯하여 선출된 국민의당 지도부에 축하의 말씀을 전한다”며 “국민의당이 내홍을 딛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당을 재건하려는 데에 자유한국당 또한 응원을 보낸다”고 말했다.
 
이어 “안 신임대표는 취임 연설에서 “제대로 된 야당이 되겠다”고 선언하며 또 이날 “문재인 정부가 독선에 빠진 모습을 보고 있다”고 말했다”며 “안보, 경제, 교육, 사법 등 모든 분야에서 지나친 좌편향 이념화를 몰아가고 있는 정부여당에 대한 견제•감시라는 책무를 충실히 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필요한 것은 말보다 실천이다. 한국당은 국민의당이 부디 이 약속을 제대로 이행하길 바란다”면서 “다시 한번 새로운 안철수 국민의당 체제의 성공을 기원한다”고 강조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