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대, 서울시의회 의장배 힙합대회 대학부 준우승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이훈학기자 송고시간 2017-09-04 16:08

서울시의회 의장배 힙합대회 대학부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대전대 방송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의 모습.(사진제공=대전대)

대전대학교는 방송공연예술학과 재학생들이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7 서울시의회 의장배 힙합대회’ 대학부에서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해 이 대회 우승을 차지한 바 있는 대전대는 올해에도 서울대를 비롯해 성균관대, 숙명여대 등 전국 각지에서 참가한 팀들과 치열한 경쟁을 펼쳐 값진 준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 대회에서 준우승을 거머쥔 대전대는 오는 11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아시아대학댄스경연대회(AUDC)에 한국대표 자격으로 출전, 참가에 따른 경비 일체를 지원받게 됐다.
 
또한 개인전 댄스배틀 대회에서는 방송공연예술학과 김태현 씨(22)가 개인전 우승을 차지했다.
 
방송공연예술학과 최민구 외래 교수는 “간발의 차이로 우승을 놓쳐 아쉽지만 이번 대회는 작년에 상위권에 들었던 대학들 대부분이 탈락할 정도로 치열했던 대회였다”며 “그럼에도 연속 수상을 한 것은 매우 의미 있는 일이 아닌가 싶다”고 말했다.
 
김상열 방송공연예술학과장은 “대전대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쟁쟁한 대학과의 경쟁에서 값진 성과를 거뒀다”며 “오는 11월에 있을 아시아 대회에서는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 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