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의 역사는 반복 된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9-05 17:47

오는 10일 오후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강연회 열어
신가치 투자의 창시자 김원기 대표./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2017년의 세 번째 분기의 결과를 갈무리하고 있는 9월, 글로벌 자금의 위험자산 선호현상과 미 달러화 약세가 지속될 가능성이 높아져 어수선한 시장 분위기 속에서 개인 투자자들은 한치 앞을 예상하기 힘들어졌다.
 
이때 정보력이 약한 개인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속이 뻥 뚫리는 비법을 알려주며 희망을 가지라 말하는 ‘공감의 시간’을 나누는 강연이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바로 오는 10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리는 ‘세계로TV(대표 김원기)의 무료 강연회’인데 이렇다 할 홍보가 많지 않았음에도 수년간 발빠른 개인 투자자들이 쉼 없이 찾아와 노하우를 얻어간 것으로 유명하다.
 
강연회의 핵심내용 중엔 김원기 대표의 32년 내공이 고스란히 담긴 ‘신가치투자’를 꼽을 수 있겠는데 “신가치 투자란 기술적 분석을 토대로 기본적 분석, 엘리엇 파동, 그린빌, 배당, 재료, 신용, 꿈의 8가지 요소를 분석하는 투자법으로 기존 가치투자가 지닌 단점을 상쇄하고 손절매는 없는 새로운 투자방식”이라고 김 대표는 설명했다.
 
현재 동남아 신흥국들의 시장조사를 위해 출국해 있는 김원기 대표는 10일 강연회에서 세계와 발맞추고 있는 신흥 국가의 증권사들과 괄목할 만한 수준의 상승률에 대해 집중적으로 설명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계로TV의 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로 찾아오는 길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건너편 셔틀버스정류장 또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건너편 버스 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