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한솔요리학원, 국내·외 대회 수상 소식 이어져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9-07 11:18

자료사진(사진제공=한솔요리학원)

요리대회전문반 교육과 조리진학컨설팅을 통해 청소년 조리교육 메카로 인정받고 있는 한솔요리학원이 국내·외 대회에서 연이어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한솔요리학원은 지난 8월에 열린 `2017 필리핀국제요리대회`(2017 Philippine Culinary Cup)에 참가해 대한민국 참가 선수단 중 ‘최다 메달’을 수상했다. 필리핀 컬리너리컵 대회는 매년 8월에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는 WACS(세계조리사협회) 공식 인증 국제경연대회로, 올해도 세계 각국의 참가자가 열띤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서 한솔요리학원은 은메달 10개, 동메달 41개 등 총 51개의 메달을 획득하며 참가자 전원이 수상한 것은 물론, 참가선수 중 72%가 2개 부문 이상의 복수 메달을 획득했다. 특히 참가자 중 문주현 학생은 5개 부문의 메달을 수상했다.
 
국내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리고 있다. 지난 9월 2일에 개최된 2017 괴산고추축제 ‘전국 고추요리 경연대회’에서도 한솔요리학원의 기분 좋은 수상 소식이 이어졌다. 전국적인 명품 농산물인 괴산고추를 활용한 특색 있는 먹거리 개발 및 육성을 위해 마련된 이번 대회에서, 한솔요리학원은 대상인 ‘문화체육부관광부 장관상’을 비롯해 은상, 동상을 수상했다.
 
요리대회에서 매번 높은 성과를 만들기 위해 한솔요리학원은 국가대표 셰프 전임 강사진이 학원에 상주하며 ‘1:1 밀착 지도’와 수업 전후 피드백을 통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최적화된 대회 준비를 위해 강남점, 종로점, 노원점 확장과 함께 800평 규모의 강의장 및 최신식 시설을 갖췄다.
 
한솔요리학원은 요리대회준비반 뿐만 아니라 주요 조리고 및 조리대학 진학에 특화된 정보를 소개하는 진학설명회와 컨설팅도 시행하고 있다. 한식, 양식, 중식, 일식 및 제과제빵 `조리사 자격증`과 120여개의 국비지원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 요리대회 및 수강신청 관련 문의는 한솔요리학원 홈페이지와 각 지점(강남, 종로3가, 신촌 등 8개 직영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