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기아車, 우정읍 사회단체에 후원금 1500만원 전달

[경기=아시아뉴스통신] 한기만기자 송고시간 2017-09-08 12:39

9일 개최되는 '제14회 경로 孝 잔치 및 청소년페스티벌' 후원 
8일 오전 경기 화성시 우정읍사무소에서 기아자동차 화성공장 임직원이 우정읍 사회단체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사진제공=우정읍)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은 8일 우정읍 사회단체협의회 및 주민자치위원회에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후원금은 9일 열리는 '제14회 경로 孝 잔치 및 청소년 페스티벌 기념행사'에 사용되며 지역 행사의 발전과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기아자동차에서 후원금을 마련했다. 

행사는 '우정읍 경로 孝 큰잔치'와 서남부권 청소년들의 꿈과 열정을 펼치는 '화성시 서남부권 청소년 페스티벌'로 진행되며 마마무, 홍진영 등 초청가수의 공연과 평양예술단, 주민자치 수강생 및 지역 학생들의 다양한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기아자동차 화성공장은 "제14회 경로 孝 잔치 및 청소년 페스티벌 기념행사에 보탬이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의 대표적인 기업으로써 지역 주민들을 위한 행사에 기쁜 마음으로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제14회 경로 孝 잔치 및 청소년 페스티벌 기념행사'는 서남부권의 대표적인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기아자동차의 후원으로 더욱 다채롭게 꾸며질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