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나의 울산여행코스’를 알릴 주인공은 누구?

[울산=아시아뉴스통신] 안홍균기자 송고시간 2017-09-11 17:07

울산시, ‘팸투어 참가자’ 모집···1일 자유여행, 야간 시티투어, 대왕암공원·슬도 탐방
울산 외고산 옹기마을.(사진제공=한국관광공사)

울산시가 ‘나의 울산여행코스’를 만들 팸투어 참가자를 모집한다.

11일 울산시에 따르면 모집 대상자는 여행을 좋아하고 개인 블로그나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블로거다. 개인 또는 팀(2~4명)으로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4일까지 2주간이며, 모집인원은 20여명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블로거는 울산누리 블로그(blog.ulsan.g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전자우편(ulsannuri@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선정된 블로거 확정 명단은 오는 29일 울산누리 블로그에 게시될 예정이다.
 
팸투어 일정은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진행되며, 첫째날에는 나만의(팀별) 자유여행, 달빛여행(시티투어)이, 이튿날에는 대왕암공원과 슬도를 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울산시는 이번 팸투어가 내가 만든 코스로 자유 여행하면서 자신이 관심 있는 장소를 마음껏 여행할 수 있어 울산지역 곳곳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1일(오전 10시~오후 7시) 자유여행을 할 수 있도록 10만원 상당의 기프트카드가 지급된다.

참가자는 팸투어를 마치고 탐방지에 대한 포스팅 2건을 개인 블로그에 게시하는 등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이상은 울산시 공보관실 과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파워블로거들의 생생한 탐방 후기와 울산에 대한 다양한 정보가 온라인상에서 울산의 이미지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