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5일 월요일

닫기
광명시, 경기도내 6개 시·군과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광명동굴에서 지역 특산품 판매·홍보 및 관광 상품 개발·마케팅에 공동 협력

(아시아뉴스통신= 신영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2일 16시 56분

12일 양기대 경기 광명시장이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광명시청)

경기 광명시(시장 양기대)는 12~13일 이틀 동안 동두천시를 비롯해 경기도 내 6개 시·군과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12일에는 동두천시, 양주시, 의정부시와 협약을 맺었으며, 13일에는 하남시, 용인시, 양평군과 협약을 체결하고 관광 상품 개발 및 마케팅에서 서로 협력해 가기로 했다.
 
특히 이날 협약에 따라 오는 23일 광명동굴 입구 경관광장에 개설되는 ‘팔도 농·특산물 상생장터’에서 동두천시의 산양삼과 양주시의 임꺽정 쌀, 의정부시의 송산배, 하남시의 상추, 용인시의 용인백옥 쌀, 양평군의 부추 등 지역 특산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
12일 양기대 경기 광명시장이 오세창 동두천시장과 문화·관광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하고양기관이 기념사진을 촬영했다.(사진제공=광명시청)

양기대 시장은 “오는 23일부터 개장하는 광명동굴의 ‘팔도 농·특산물 상생장터’를 알차게 운영해, 이번에 업무협약을 체결한 경기도의 6개 시·군을 비롯해 광명시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전국 41개 지자체 농가들이 소득을 올리는 데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