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5일 월요일

닫기
인기 가수 라윤경, 올스웰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홍보대사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3일 08시 51분

올스웰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가수 라윤경(사진출처=권영찬닷컴)

인기 개그우먼이자 MC로 가수로 활동하며, 최근 ‘쿵쿵쿵’ 신곡을 내놓으며 가수로 데뷔,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라윤경이 다양한 행사에 초대 되어 가수로 제 2의 전성기를 누비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인기 가수로 방송 MC로 바쁜 일정을 소화해 내고 있는 가수 라윤경은 산업공기 전문기업인 (주)올스웰의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 홍보대사로 지난 11일 발탁이 되었다고 전했다.
 
가수 겸 개그우먼인 라윤경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의 강사로 활동하며 다양한 기업과 공기관, 지자체 등에서 노래와 함께 강연을 진행하며 특히 여성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아침마당과 KBS ‘속보이는 TV 인사이드’에 출연하면서, 실검에 1위로 오르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4일에는 라윤경의 ‘쿵쿵쿵’ 뮤직비디오가 공개됨과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가에서 ‘의리녀’로 통하는 라윤경의 뮤직비디오에 블록 버스터급의 출연진이 1초 간격으로 퍼레이드를 펼치며 참여했기 때문이다.
 
라윤경의 뮤직비디오 ‘쿵쿵쿵’에는 바다의 왕자 박명수를 선두로 인기 연예인들이 줄줄이 출연한다. 개그우먼 김미진, 김주철, 김한석, 이진호, 오인택, 이국주, 이혜근, 문세윤, 장도연, 안영미, 전환규, 김영희, 박준형, 김완기, 최성민, 오정태, 양세찬, 김경진 등 총 29명의 인기 연예인들이 함께 참여했다.
 
개그우먼이자 인기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라윤경이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주)올스웰은 국내 최초로 산업공기기술(IAT) 엔지니어링 전문기업을 표방하면서 많은 관련기업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올스웰은 ‘산업시설의 미세먼지 저감을 통한 일하기 좋은 기업 환경 만들기’, ‘미세먼지 없는 깨끗한 학교 환경 만들기’ 캠페인을 진행하며 중국에 기업공기환경 기술 수출을 앞두고 있다.
 
올스웰은 최근 국내 완성차업체인 르노삼성에 추가로 산업용환기시스템을 4차로 공급했다고 밝힌바 있다. 국내 완성차업체인 르노삼성은 지난 1차 시공 이후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어 2, 3차 환기시스템과 4차 환기 시스템 이후에도 산업용환기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올스웰과 지속적으로 협의와 시공을 진행 중이다.
 
산업공기기술 전문업체인 올스웰(대표이사 강연수)은 최근 미세먼지에 대한 걱정과 주택환경 개선을 위해서 구형아파트와 주택에 적합한 실내 환기/정화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시스템은 천장내부 공간이 적거나 없는 구형아파트의 경우는 공기이송관로 등을 설치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해서 환기시스템을 적용하기가 어려웠다. 올스웰은 최근 B2C 시장으로의 진입을 선언하고, 일반 아파트나 초등학교 및 사무공간에 대한 미세먼지를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개발해 왔다.
 
이번에 출시하게 된 시스템은 (주)올스웰의 사람에 대한 철학이 반영된 제품이라고 강연수 대표는 설명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시스템은 오염된 실내 공기를 정화하여 순환시키고, 일부는 외부공기를 동시에 정화하여 공급함으로서, 실내가 대기압보다 높게 유지하게 되므로 미세먼지가 높은 날도 문틈으로 유입되는 것을 근본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한편, 올스웰의 홍보대사로 발탁이 된 인기 가수 라윤경은 현재 권영찬닷컴 소속으로 활동하며 다양한 방송활동과 함께 봉사활동도 진행하며 나눔의 아이콘으로 자리 잡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