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켈로그, 컵시리얼 인기 힘입어 ‘첵스초코 컵시리얼’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고유진기자 송고시간 2017-09-13 11:24

(사진 출처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가 첵스초코를 한 끼 분량의 소포장 컵에 담은 ‘첵스초코 컵시리얼’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첵스초코 컵시리얼’은 첵스초코 시리얼을 컵 형태의 소용량 용기에 담은 것으로 맛과 영양을 중시하면서도 바쁜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디자인된 제품이다.
 
또한 한 끼 분량의 시리얼을 담아 보관도 쉽고, 바삭바삭한 식감과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스푼까지 함께 들어있어 별다른 준비 없이 기호에 맞게 우유 또는 요거트를 부으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영양을 보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사진 출처 =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 정인호 세일즈 상무는 “지난 11월 국내 1인 가구 증가와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간편식 성장에 맞춰 출시했던 ‘콘푸로스트 컵시리얼’과 ‘켈로그 컵 그래놀라’가 편의점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새로운 ‘첵소초코 컵시리얼’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켈로그의 효자제품 중 하나로 자리잡은 첵스초코의 보강된 취식 모델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첵스초코 컵시리얼’은 학교와 학원을 오가는 학생들과 시간에 쫓기는 직장인들도 쉽게 들를 수 있는 편의점에서 주로 판매되며 소비자 가격은 30g에 1,500원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