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4일 일요일

닫기
우동기 대구시교육감, 대구과학대 위탁교육생 격려 방문

(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3일 16시 36분

우동기 대구시교육감이 13일 대구과학대를 방문해 위탁교육을 받고 있는 일반고 2학년과 3학년생들을 격려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과학대학교)

우동기 대구시교육감은 13일 대구과학대학교(총장 박준)를 방문해 위탁교육을 받고 있는 일반고 2학년과 3학년생들을 격려했다.

우 교육감은 이날 식품영양조리학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양식조리, 제과제빵 과정과 방송엔터테인먼트코디과에서 운영하는 네일미용과정 학생들이 교육받고 있는 실습실을 찾아 격려하고, "우수한 교수진과 교육환경이 갖춰진 전문대학에서 교육받는 여러분들은 복 받은 학생들"이라며 "자신의 꿈을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우 교육감은 이에 앞서 박준 총장과 장진주 대구시교육청 과학직업정보과장, 유병원 장학사를 비롯 담당교수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반고 위탁교육의 효율적인 운영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대구과학대는 지난 2015년부터 고용노동부 전액 국비지원사업인 일반고 직업교육 과정으로 한식조리, 양식조리, 네일미용 등 3개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부터는 교육부 지원사업으로 일반고 2학년들을 대상으로 한 제과제방 과정, 네일&미용과정 등 2개 과정을 운영해 오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