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3일 목요일

닫기
몰디브, 콘데나스 트래블 어워드 2017 ‘머물기 좋은 최고의 섬’ 선정

(아시아뉴스통신= 유지현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9월 13일 19시 55분

자료사진.(사진제공=몰디브관광청)

몰디브관광청은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 여행 매거진 ‘콘데 나스 트래블러(Conde Nast Traveler)’에서 해마다 진행하는 트래블 어워드가 최근 런던 중부 햄 야드 호텔(Ham Yard Hotel)에서 열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콘데나스 트래블 어워드 2017에서 몰디브는 ‘머물기 좋은 최고의 섬’으로 선정됐다.

콘데 나스 트래블러는 영국 의 주요 럭셔리 여행매거진 중 하나로 1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여행 전문 매체다. 매년 구독자들의 투표로 진행되는 리더스 트래블 어워드는 전세계 여행업계에도 널리 인정받고 있는 시상식이다.

이번 몰디브 시상에 대해서 Ahmed Shiaan 주 영국 몰디브 대사는 “‘콘데 나스 트레블러’의 독자 분들이 몰디브를 최고의 섬으로 선정해주신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하며 “여행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최고의 섬’이라는 명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몰디브 호텔은 최고의 휴양 호텔과 최고의 호텔 스파 리스트 상위 10위 안에 이름을 올려 그 명성을 더욱 과시했다.

몰디브는 아름다운 야자수와 형형색색의 산호초로 가득한 인도양 남쪽 바다의 섬으로 신혼부부에게 최고의 신혼여행지로 꼽힌다. 또한 몰디브의 아름다운 에메랄드 빛 바다에서는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 체험이 가능해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휴양지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